심심풀이 영어

Matilda

nooncot 2010. 12. 14. 14:09
2008년 회사.
내 뒤에 앉은 DY 씨의 권유에 ROALD DAHL의 Matilda를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을 했다.
열심히 읽어보겠다고 시작하구선 5페이지도 못 가서 포기하고 말았다.
도무지 무슨 뜻인지, 단어들도 넘 어렵고.. 해서~
회사 책장 구석에 쳐박아 두었었다.

지난 달. 회사 근처 에듀카 영어 전문 서점에 갔었는데
우연히 Matilda Audio Book 을 보고는... 마침 내가 갖고 있던 Matilda 책을 다시 한 번 읽어볼 참으로 덜컥 사 갖고 왔다.

참... 어찌나 빨리 읽는지!
따라 읽어갈 수가 없었다.
어쩔 수 없이 휙휙휙... 책장은 넘겨지고..  지금은 몇 장을 남겨두고 있다.
책 한 권을 다 읽은 것이다. ㅋ
뭐... 이해 못하는 부분도 수두룩했지만. 근데,
상당히 재미있었다.
'쇼생크 탈출'처럼 반전도 있고, 끔찍한 내용도 있고..

오늘은 점심을 먹고 또 다른 책을 사 갖고 왔다.
DIARY of a Wmpy Kid
베스트셀러 시리즈라는데, 일단 그냥 함 읽어보려고~. 
 
사고 싶은 다른 책들도 많았는데..>_< 얼른 읽고 또 사야지. 캬하하하하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