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lowerbud Story

2008/10/29 (水)
 
수요일~
오늘은 수요일. 럭셔리 커피숍에서 모닝 회의가 있는 날이다... 
왠지~ 힘이 없고 졸렵고 무료한 날이 될 것 같았다..
근데, 까칠하시던 모 과장님이 티스토리 초대장을 준다고 하셨다. 쿄쿄~ 그 순간 과장님한테서 빛이 나는 듯 했다.
샤방~>_<
2008년 10월 Gloria Morning 커피숍 ]
 
Tistory 블로그
난 늘 눈꽃이란 아이디를 쓰고 있었는데, 이미 누군가가 티스토리에서 써먹어부렀는지... 날 화나게 만들었다. 아까 그 빛나던 모 과장님이 검은 눈꽃을 하는 게 어떻겠냐고 날 유혹했지만 역쉬 난 하얘지는 것에 대한 갈망이 컸던지라~. 흠....흠흠..고민끝에 '하얀 눈꽃'을 하기로 했당 ~ ㅋ
2007년 가을 숭실대 ]
 
꾸미기
움호호~ .
일단 만들긴 했는데~ 앞으로 잘 채워갈 수 있을지 ....
=3=33
[ 2007년 여름 GS타워 앞 ]
flowerbud = 꽃망울, 꽃봉오리, 꽃눈 이란 뜻~.
Tokyo Story NO.2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나 사실은 호랑이.. 2008.10.29 19:00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수연씨.. 부럽삼..
    나도 사진 올리고 싶삼..
    카메라 빌려 줄 거지? (옛날에 호랑이가 떡 안줬다고.. 오누이 엄마를 잡아 먹었데요;; ㅋㅋ)

  2. 엽엽군 2008.10.30 09:26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아무것두 읎네~ㅋ

  3. 마늘먹고 사람되었다는.. 2008.10.30 13:51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오호.. 저 젤 위의 사진..
    휴지로 턱 받치고 엎드려 있는..
    넘 재밌어요..
    날로 날로 좋은 사진 올려 주이소..
    기대 만땅 !!

  4. Favicon of https://amorfati.tistory.com 맑은독백 2008.10.30 14:31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허허 까칠한 과장님이라니요...흠 뭐
    그렇긴 하지만서도 ^^

    여튼 이쁜 사진들 많이 찍어서
    블로그 쑥쑥 키워주삼

  5. 태지와이프 2008.11.03 10:29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ㅋㅋ.. 블로그에 사진 많이 올리시고욤~

    자주 찾아뵐게욤~

  6. Favicon of https://soontofu.tistory.com 하양눈꽃 2008.11.03 10:35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ㅎㅎ 태지's wife.
    찾아와줘서 고맙삼~ ㅋ 자주 놀러와용~ ^^*

  7. Favicon of https://dsdstudio.tistory.com DSD군 2008.11.04 00:22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와오.. 그새 스킨이 또 바꼈네요..
    오픈 완전 축하드립네다.. >ㅁ<
    멋지구리한사진 마니마니 올려주이소 /ㅁ/
    종종 들릴께요 ^-^

  8. Favicon of https://soontofu.tistory.com 하양눈꽃 2008.11.04 13:24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오~ 다시다군이군횽~ㅋ
    가지고 있던 블로그가 티스토리 것인쥴 몰랐네용 >_<
    가 볼 곳이 한군데 더 늘었군.. ㅋㅋ 자주 놀러 와용~
    사진 마~이 올리시고요..